본문 바로가기
문화

천호에서 데이트코스로 좋은곳 발견!! 낚시카페서 시간보내다 옴

by 부스테이트 2017. 5. 23.

천호에서 데이트코스로 가기 좋은 곳이 생겼습니다.

저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는 곳이니 의심하지는 마시길!!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여러분.. 데이트 장소 정하기 힘드시죠?

데이트 하기 전에는 뭐하지?

데이트 하면서도 뭐하지?

데이트가 끝나면 다음에 뭐하지?

.

.

.

.

.

정말 할게 없죠 ㅜㅠ

영화보든가, 맛집가던가, 거의 거기서 거기죠

매번 데이트 할때마다 멀리 가기도 사실 힘들구요


그렇게 또다시 천호 데이트를 검색하던 중

처음보는 곳이 생겨부렀네요~!!

잽싸게 출발!!


오해하지 마시길..

절대 의뢰를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이 아닙니다.

그럴 급이 되는 블로그도 아니구요..... ㅡㅡ;;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에 이런 곳이 생기다니! 실내낚시카페에서 데이트 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일 듯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죄송;; 실눈으로 보시길 ㅡㅡ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실내낚시카페에서 데이트하는 건 예전부터 생각했지만 사실 귀찮아서 그동안 안갔어요

검색해도 천호에는 안나왔잖아요 그동안ㅎㅎ


저희가 간날이 오픈한 날이었다고 하네요ㅋㅋ 사장님이 어떻게 알고왔냐고 묻더라구요.

검색해서 왔다고 그냥 그랬죠.. 진짜 그랬으니까

이날이 오픈날이라 사람이 아무도 없어요.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김차장실내낚시터의 기본 셋팅입니다~

낚싯대, 장갑, 떡밥, 수건 그리고 아메리카노 종이컵 1잔!

(이건 고기잡을때 물이 튀어서 커피로 들어가버리니 그때부터는 못마심.. 주실거면 뚜껑있는 컵에 주시길!!)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오오... 니가 잡히나 내가 잡히나 두고보자는 포스!! 낚시꾼이로세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저 검은 형태들이 물고기입니다.

붕어가 기본이고 메기랑 농어? 등등 별 물고기가 다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날은 평소의 1/3 수준뿐이었다고 하는데.. 저는 이거보고도 우와 많다!! 라고 생각했거든요 ㅋㅋ

어쨌든 잡으면 당첨!!!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에헤라~ 시간때우기 조쿠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결국 저보다 먼저 잡음..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널 보니 붕어찜을 다음번에 포스팅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구나!!! 크흡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곧 저도 잡았어요ㅋㅋㅋㅋ 이게 시작이었다는 것!!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650짜리 대물을 잡고 치열한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여 인터뷰 진행 중

(페북에 영상찍은거 편집해서 올린다고 함.. 굉장히 창피하네;;)

대회 참가자는 2명...

1 2등이 치열하게 다투었지만

저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8마리나 잡았습니다!!!!!

저는 살면서 낚시를 2번 해봤지만 손맛은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낚시카페도 처음이구요.

완전한 초짜인데 8마리나 잡았어요 ㅋㅋㅋ 

사람이 아무도 없으니 여기저기 자리 옮기면서...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대회 경품으로 별걸 다 받았습니다.

이것보다 더 많이 받았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와인은 원래 이 대회는 아닌데 오픈기념겸으로해서 주셨습니다ㅋㅋㅋ 아싸


천호에서 데이트하시려면 여기 정말 추천합니다.

천호 구사거리에서 조금 올라가시면 되요~


보니까 안에 만화방이랑 카페 등 이것저것 많이 해놓으신것 같은데

다음에 다시 가서 다른 것도 즐겨봐야 겠어요!!

천호 데이트 코스로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추천!!


지도 보고 못 찾으실 수도 있어서 사진 올려드림~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천호 데이트코스 - 김차장놀이공장낚시카페


이렇게까지 올려놨으니

잘들 찾아가보세요~